유니베라, 아연 건강기능식품 ‘아레지오 플러스’ 출시
상태바
유니베라, 아연 건강기능식품 ‘아레지오 플러스’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5.0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내 흡수 용이한 프리미엄 글루콘산 아연 주원료로 함유
아연 건강기능식품 ‘아레지오 플러스’. 사진=유니베라 제공
아연 건강기능식품 ‘아레지오 플러스’. 사진=유니베라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유니베라는 프리미엄 아연 건강기능식품 ‘아레지오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아레지오 플러스는 아연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알로에, 다래, 천궁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환절기에 민감한 환경 변화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환절기는 계절이 바뀌는 시기를 의미하는데, 보통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와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기간으로 생각한다. 계절의 환경적인 요건이 많이 변하기 때문에 외적인 변화에 민감한 분들은 신체적인 문제로 고생스러운 시기다. 특히 우리 몸의 면역력을 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유니베라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에 주목했다.

아연은 RNA, DNA와 같은 핵산의 합성에 관여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을 돕는 영양소다. 아연의 주요 기능은 체내의 주요 대사 과정이나 반응 조절, 생체막의 구조와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키는 것이다. 세포 분열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에 필수 성분이다. 아연이 부족해지면 정상적인 면역기능 저하와 세포 증식 저하를 일으킬 수 있다.

아레지오 플러스는 체내에서 흡수가 용이한 프리미엄 글루콘산 아연을 사용했다. 1일 섭취량 기준으로 8.5mg이며 기준치를 100% 채웠다. 이외에도 알로에, 다래, 천궁, 울금 등 꼼꼼하게 엄선한 부원료를 함유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