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
상태바
DL이앤씨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
  • 성동규 기자
  • 승인 2021.04.2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제공

[매일일보 성동규 기자] DL이앤씨(DL E&C)가 경남 거제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가 사이버 주택전시관을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28일 DL이앤씨에 따르면 고현항 지구단위계획구역 L2블록에 지어지는 이 단지는 지하 1층 ~ 지상 34층의 8개 동 전용면적 84㎡A 746가구, 84㎡B 238가구, 99㎡ 126가구, 99㎡PH 3가구 등 총 1113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단지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최상층에 조성되는 스카이 커뮤니티다.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한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루프탑 테라스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미세먼지 등으로 외부활동이 제한되더라도 거제 앞바다의 풍광을 내려다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노천탕을 품은 고급 사우나시설 등 다른 단지에 도입돼 호평을 받았던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의 기술과 철학이 집약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하우스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대형 타입에서나 볼 수 있는 11자형 주방 구조를 비롯해 유모차와 자전거 등 부피가 큰 물건까지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팬트리 등이 적용된다.

차별화된 평면 설계를 위해 또 하나의 특별함을 더한다.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해 84㎡A의 경우 오픈 발코니를 적용하고 99㎡PH는 서비스 면적만 해도 집 한 채에 못지않은 수준으로 제공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거제시는 부동산 비규제지역인 데다 가덕도 신공항사업을 포함해 남부내륙고속철도(서부경남 KTX), 조선업의 호황 등 호재까지 더해져 투자가치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청약일정은 30일 1순위, 내달 3일 2순위 순이여 당첨자 발표는 10일이다. 11일부터 17일까지 당첨자 서류접수를 거친 후에 21~27일 6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하게 된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230만원이다.

한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이 단지의 사이버 주택전시관에는 안내 영상과 VR 투어 서비스가 제공되며 평면과 옵션, 실내장식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타입별 유닛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