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드라큘라' 김준수, 시크한 분위기로 출구 없는 매력 발산
상태바
뮤지컬 '드라큘라' 김준수, 시크한 분위기로 출구 없는 매력 발산
  • 강연우 PD
  • 승인 2021.04.2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큘라'는 영감을 주고, 배우로서 성장하게 해준 작품"
럭셔리 5월호 화보 공개
사진 제공 = 럭셔리 매거진.
사진 제공 = 럭셔리 매거진.

뮤지컬 '드라큘라'의 대체불가 히로인 '드라큘라' 역 김준수의 '럭셔리'(LUXURY) 5월호 화보 컷이 공개됐다.

블랙과 화이트 배경을 기본으로 컬러 조명과 다양한 그림자 이미지를 도출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김준수는 시크한 분위기와 몽환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블랙 색상 루즈한 핏의 상의와 정장 바지, 가죽 자켓에 트렌디한 감각의 셔츠까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의 스타일 의상을 믹스 매치하여 그만의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강인하고 남성적인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준수는 이번 시즌에 '드라큘라'를 참여한 소감과 더불어 지금처럼 힘든 시기에도 공연장을 찾아주는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뮤지컬 '드라큘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준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인간보다도 더 인간적인 사랑을 갈구한, 고독한 한 남자의 인생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로 나 자신에게도 영감을 주는 공연이자 배우로서 발전할 수 있게 해주는 작품이라 언제든 함께 하고 싶은 영광스러운 작품이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도 끊임 없이 공연장을 찾아 주신 관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해 드릴 수 있는 건 무대에서의 완벽한 연기와 노래인 만큼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전했다.

사진 제공 = 럭셔리 매거진.
사진 제공 = 럭셔리 매거진.

​또한 초연부터 사연까지 타이틀 롤로 함께 하고 있는 김준수는 "뮤지컬은 판타지라는 장르를 만났을 때 더욱 매력적인 것 같다. 특히 뮤지컬 '드라큘라'는 '드라큘라' 라는 추상적이고 전설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무엇보다 드라큘라 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의 넘버까지 음악적 완성도가 높고 미술적인 부분을 보여주는 무대 예술, 압도적인 무대세트와 조명, 음향, 캐릭터 등 여러가지 비주얼 적인 부분의 시너지가 잘 어우러지며 감동을 주는 작품이다" 고 특별함을 전하며 "오랫동안 참여한 만큼 이제는 몸에 각인이 된 작품처럼 연습실에 가면 어색하지 않게 노래가 자연스럽게 나오는 것 같다. 새로운 배우들과 호흡과 시너지로 잘하는 것과 색다른 것을 보여주는 것의 균형을 잘 맞춰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고 다짐을 밝혔다.

이처럼 김준수의 강렬한 포스를 느낄 수 있는 전체 화보와 진솔하고 담백한 인터뷰는 럭셔리(LUXURY) 매거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럭셔리 매거진.
사진 제공 = 럭셔리 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