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핀크 투자몰 오픈 기념 ‘핀크머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핀크 투자몰 오픈 기념 ‘핀크머니 이벤트’ 진행
  • 황인욱 기자
  • 승인 2021.04.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매일일보 황인욱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핀크와 함께 오는 7월 31일까지 ‘핀크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핀크는 무제한 무료 송금, 계좌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생활 금융 플랫폼이다. 유진투자증권과 핀크는 서비스 제휴를 통해 핀크 앱에서 주식과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는 ‘투자몰’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핀크머니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온라인(비대면)으로 핀크 제휴 유진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고 주식을 거래하면 핀크머니가 지급되는 ‘핀크 주식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핀크 앱 내 ‘투자몰 오픈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유진투자증권 신규 계좌를 개설하면 2만 핀크머니를 받을 수 있다. 최초 개설된 1개 계좌에 한해, 이벤트 사전 신청 후 계좌 개설 시에만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핀크 제휴 전용 계좌 개설 후 ‘주식몰’에서 해당 계좌로 국내 주식(코스피, 코스닥, ETF, ELW, ETN)을 300만원 이상 거래하면 4만원의 핀크머니가 추가로 제공된다.

‘핀크 펀드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핀크 제휴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이 해당 계좌를 통해 ‘펀드몰’에서 펀드를 100만원 이상 가입하면 2만원의 핀크머니가 제공된다. 핀크 주식몰과 펀드몰 이벤트는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유진투자증권은 신규고객 뿐 아니라 온라인(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핀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삼성밀당다람쥐펀드 가입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펀드몰’에서 ‘삼성밀당다람쥐글로벌EMP증권자투자신탁(주식혼합-재간접형)’ 종목을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이상 가입 할 경우 각각 문화상품권 1만원, 3만원, 5만원이 제공된다. 상품 가입 후 다음달 말일까지 유지해야만 혜택이 적용되며, 문화상품권은 삼성자산운용에서 지급한다.

유진투자증권 김경식 디지털금융실장은 ”핀테크 플랫폼을 통해 보다 쉽고 편하게 주식과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핀크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핀테크와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주식과 펀드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금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