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언내추럴' 활동 마무리 …#음방 1위 #초동 6만장 #콘텐츠 부자
상태바
우주소녀 '언내추럴' 활동 마무리 …#음방 1위 #초동 6만장 #콘텐츠 부자
  • 강연우 PD
  • 승인 2021.04.1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우주소녀.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WJSN)가 3주간의 'UNNATURAL' 활동을 성료했다.

우주소녀는 18일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의 무대를 끝으로 지난달 31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UNNATURAL(언내추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UNNATURAL'은 중독적인 훅과 리드미컬한 비트가 인상적인 업템포의 팝 댄스곡이다. 우주소녀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모든 행동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들의 알쏭달쏭한 마음을 표현하며 순수한 소녀가 아닌 도도한 여성으로 변신했다. 특히 음악, 퍼포먼스, 영상 등 모든 분야에 걸쳐 더욱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우주소녀는 'UNNATURAL'로 지난 6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인 '더쇼 초이스'를 차지하는 성과를 이뤘다.

그뿐만 아니라 음반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기준 초동 판매량이 6만 장 이상을 기록했고,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처럼 우주소녀는 'UNNATURAL' 활동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깊어진 이미지 변신을 성공적으로 각인시켰다.

또한 응원법 영상, 뮤직비디오 리액션, 안무 영상, 랜덤 스피드 버전 안무 영상,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우주소녀의 무대 위 매혹적인 아우라는 물론, 일상 속 유쾌한 매력과 서정적인 감성까지 확인할 수 있었다.

우주소녀는 19일 소속사를 통해 "우정(공식 팬클럽명) 덕분에 'UNNATURAL'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더욱 성숙해진 무대에 좋은 반응으로 지켜보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