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중간고사 대비 온라인 특강 실시
상태바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중간고사 대비 온라인 특강 실시
  • 최재원 기자
  • 승인 2021.04.1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학습 관심자들도 양질의 무료 영어 강좌 접할 수 있는 기회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 ‘중간고사 대비 특강(제35차 콜로퀴엄)’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제공.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 ‘중간고사 대비 특강(제35차 콜로퀴엄)’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제공.

[매일일보 최재원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는 지난 10일 학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간고사 대비 특강’을 실시간으로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영어학부는 학생들에게 중간고사 대비에 초점을 맞춰 교과목별 핵심내용을 정리하고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정보를 전달했다. 아울러, 평소 영어학부나 영어학습에 관심 있는 학습자들에게도 학부 개설 교과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특강은 영어학부 초·중급 단계의 교과목 중 △조기석 교수의 초급영어작문실용 I, 영어학개론, 영어청취 △김희진 교수의 초급실전영어 △남대현 교수의 영어어휘연습 △윤영옥 교수의 초급영어회화입문 I △이기택 교수의 토익 LC 등 7개 과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김희진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장은 “우리 학부는 실시간 온라인 특강을 꾸준히 실시함으로써 학생과 교수 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학생들의 학업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주제의 특강과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지식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