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태양의 노래' 강혜인, Kei(러블리즈), 이아진 '해나' 포스터 3종 공개
상태바
뮤지컬 '태양의 노래' 강혜인, Kei(러블리즈), 이아진 '해나' 포스터 3종 공개
  • 강연우 PD
  • 승인 2021.04.1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 해나 역 포스터.(왼쪽부터) 강혜인, 케이(러블리즈), 이아진. 사진 제공=신스스웨이브.
뮤지컬 '태양의 노래' 해나 역 포스터.(왼쪽부터) 강혜인, 케이(러블리즈), 이아진. 사진 제공=신스스웨이브.

5월, 관객을 설레게 할 단 하나의 로맨스 뮤지컬로 주목받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이번에 공개된 '해나' 포스터는 앞서 선보인 '하람' 포스터의 눈부신 햇살 같은 강렬한 이미지와 대조되는 은은한 보랏빛 달빛을 담아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의 이미지를 완벽히 녹여냈다. 특히, 강혜인, Kei(러블리즈), 이아진이 발산하는 '해나'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은 모두의 기억 속에 자리 잡힌 풋풋한 첫사랑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며 '해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같으면서도 다른 매력으로 ‘해나’와 100% 혼연일체 된 세 배우의 모습을 담은 '해나' 포스터는 3인 3색의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이들의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 온유(샤이니), 원필(DAY6), 백호(NU’EST), 영재(GOT7), Kei(러블리즈)와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 조훈, 강혜인, 이아진의 황금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뮤지컬 스페셜리스트들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창작 뮤지컬의 탄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가상 극장 메타씨어터(Meta Theater)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될 예정인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기대를 모으며 개막을 손꼽아 기다리게 한다.

첫사랑의 풋풋함과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해나'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5월 1일부터 7월 25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초연되며, 가상 극장 메타씨어터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