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신메뉴 2종 출시…히트 메뉴 리뉴얼
상태바
청년다방, 신메뉴 2종 출시…히트 메뉴 리뉴얼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4.1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터갈릭. 사진=청년다방 제공.
버터갈릭. 사진=청년다방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청년다방이 싱그러운 계절을 맞아 신메뉴 2종인 ‘버터갈릭’과 ‘차돌로제 떡볶이’ 등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청년다방을 운영하는 한경기획은 매 시즌마다 특별한 신메뉴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의 메인 슬로건은 ‘잘 하는 것을 더 잘하게!’로, 청년다방에서 그 동안 가장 인기를 모았던 히트 메뉴를 리뉴얼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버터갈릭떡볶이는 지금의 청년다방을 있게 해준 버터갈릭소스를 떡볶이 메뉴로 만들어냈다. 부드럽고 매콤한 맛을 담은 메인 소스와 함께 베이컨, 통통한 새우가 어우러지는 식감이 일품이다.

차돌로제 떡볶이 역시 청년다방의 간판 메뉴 차돌떡볶이에 로제 소스를 추가해 새로운 맛으로 다시 태어났다. 그동안 빨간 크림 떡볶이로 알려진 청년다방만의 로제떡볶이는 꾸준한 판매율과 매니아층을 만들며 고정 메뉴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차돌로제 떡볶이에는 직화의 불향을 머금은 차돌이 더해져 깊은 맛을 더한다.

이 밖에도 한경기획은 신메뉴로 떡도리탕도 준비 중이다. 떡도리탕은 조리시간 6분으로 점주들에게도 편리하며 고객들에게 신속한 메뉴 제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경민 한경기획 대표는 “이번 신메뉴는 점주님들에게도 매출 상승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청년다방은 끊임없는 메뉴 개발로 고객과 점주 모두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