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성공 개최 염원···한농연과 MOU 체결
상태바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성공 개최 염원···한농연과 MOU 체결
  • 박웅현 기자
  • 승인 2021.04.1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전국경영인대회 보령 유치 공조…입장권 판매‧관람객 유치 상호 협력

[매일일보 박웅현 기자]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사무총장 문경주)가 한국농업경영인 보령시연합회(회장 구정모)와 손을 잡고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다짐했다.

사진좌로부터=복규범 운영본부장, 김기정 총감독, 구정모 한농연 회장, 문경주 사무총장, 고재열 한농연 부회장, 이두형 기획홍보부장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는 12일 한국농업경영인 인프라를 활용한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위해 한국농업경영인 보령시연합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 공동 대응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한국농업경영인 중앙연합회는 농업, 농촌을 지키고 12만 후계농업경영인과 350만 농업인의 권익을 대변하는 전국 최대의 농민단체이다.

이날 협약에 따라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는 내년에 열리는 농업경영인 전국대회를 보령에 유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중앙연합회는 박람회 입장권 판매와 관람객 유치를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문경주 사무총장은 “농업경영인 보령시연합회는 농업인 상호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생산 기술의 과학화, 유통의 선진화, 향토 문화의 계승 발전 등을 통한 지역복지 농촌건설에 기여해 왔다며, 농업경영인 전국대회가 보령에서 유치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에 나설 것”을 확고히 했다.

구정모 회장은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와 한농연이 힘을 모아 내년에 보령에서 농업경영인 전국대회를 유치함으로써 보령해양머드박람회와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보령=박웅현 기자 seoulca19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