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환경 캠페인 실시
상태바
글라스락,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환경 캠페인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4.0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자사의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본사 직영 공식몰에서 5월 2일까지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환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캠페인은 환경을 오염시키는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대신 재활용이 가능하며 오랫동안 재사용이 가능한 유리소재 사용을 권장하고, 동시에 환경 단체의 환경보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특히 소비자들이 글라스락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제품 구매만으로도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활동으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퍼네이션 기획전이다. 올해로 3년째 진행해오고 있으며 매년 공식몰을 통해 운영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회원가입 후, 만원의 행복 상품으로 지정된 글라스락 이벤트 제품 3가지를 골라 만원에 구매하면 된다. 5월 2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종료 후 소비자가 구입한 제품들이 구매한 동일수량 만큼 환경운동단체 ‘여성환경연대’에 그대로 기부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부되는 글라스락 제품들은 규사, 소다회 등 자연 원료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한 필환경 소재로, 독보적인 유리 기술력을 보유한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돼 믿을 수 있는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들이다. 글라스락만의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한 내열강화유리 특허 소재로 이뤄져 잘 깨지지 않으며,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 활용할 수 있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장은 “환경 보호와 기부, 실천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캠페인의 호응도도 매년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라스락은 필환경 유리밀폐용기 브랜드로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을 통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SGC솔루션은 지난 2011년부터 유리 소재를 사용해 환경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을 지속 진행해오며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위생적이고 재활용 가능한 필환경 포장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를 통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