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인스타그램 10만 팔로워 돌파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디야커피, 인스타그램 10만 팔로워 돌파 이벤트 진행
  • 황양택 기자
  • 승인 2021.03.19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이디야커피는 공식 인스타그램 10만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봄맞이 피크닉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인스타그램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문구, 레시피 등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다채롭고 유익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10만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친구를 태그 한 뒤 10만 팔로우 달성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는 방식이며, 참여 기간은 다음달 4일까지다.

당첨자는 다음달 6일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총 100명에게는 체크 돗자리, 라탄백, 튤립 조화, 엽서, 이디야 인기스낵 2종(미니코코 크런치, 크리미초코 감자쿠키)으로 구성된 ‘이디야커피 피크닉 세트’를 증정한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본부장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봄맞이 피크닉에 알맞은 아이템으로 경품을 구성한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봄을 만끽하고 SNS 인증샷을 남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