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정열적 라틴 R&B'…우즈, 'Touché' 컴백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정열적 라틴 R&B'…우즈, 'Touché' 컴백 쇼케이스 무대
  • 강연우 PD
  • 승인 2021.03.15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라운더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오늘(15일) 첫 번째 싱글 앨범 'SET'(셋)을 발매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수록곡 'Touché'(투셰)(feat. MOON(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수록곡 'Touché' 는 정열적인 라틴 R&B 트랙으로, 식어버린 상대방의 마음을 인정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곡입니다. 우즈 특유의 담담하고 냉소적인 보컬과 정열적인 라틴 음악과 어우러져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우즈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싱글 앨범 'SET'은 수록곡 'Touché'를 비롯해 시크한 베이스 라인과 무심하면서 섹시하게 전개되는 기타 리프, 간결하면서도 디테일한 드럼이 조화를 이루는 타이틀곡  'FEEL LIKE'과 디테일하면서도 다양한 사운드와 소스들이 인상적인 'Rebound'(리바운드)까지 총 세 곡을 담았습니다. 세 개의 곡이 마치 하나의 이야기처럼 연결돼 있어 듣는 재미를 더할 전망입니다. 

우즈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T'(셋)은 3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