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슬로웨어, 봄·여름 시즌 팬츠 신상품 출시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 슬로웨어, 봄·여름 시즌 팬츠 신상품 출시
  • 황양택 기자
  • 승인 2021.03.11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이탈리아 스마트 캐주얼 브랜드 슬로웨어(Slowear)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의 봄·여름 시즌 팬츠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슬로웨어의 팬츠 라인 인코텍스(Incotex)는 핏과 편안함을 앞세워 30~40대 남성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얻으며 지난 2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4% 신장했다.

이에 슬로웨어는 올 봄·여름 시즌 대표 팬츠 상품으로 인코텍스의 ‘서머 사틴 팬츠(Summer Satin Pants)’를 내놨다.

서머 사틴 팬츠는 사틴 조직의 소재로 제작됐고 가먼트 다잉 기법을 통해 빈티지한 색감을 낸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완판을 기록했을 뿐 아니라 구매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 전체 상품 중 재구매율이 가장 높다.

재킷, 점퍼, 셔츠,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잘 어우러져 클래식, 캐주얼 분위기를 모두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컬러는 그레이, 베이지, 네이비, 화이트, 옐로우, 스카이 블루로 출시됐다.

또 슬로웨어는 인코텍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로얄 바타비아 팬츠(Royal Batavia Pants)’를 한층 다양한 핏과 컬러로 선보였다.

나윤선 슬로웨어 팀장은 “슬로웨어의 인코텍스 팬츠는 올해 한층 다양한 소재와 컬러, 핏으로 출시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