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이랜드, 세계 여성의 날 맞아 ‘보호 종료’ 여성 지원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이랜드, 세계 여성의 날 맞아 ‘보호 종료’ 여성 지원
  • 황양택 기자
  • 승인 2021.03.0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 제공
사진=이랜드 제공

[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와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보호 종료 여성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이날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이랜드사옥에서 한국아동복지협회 사무총장, 민혜정 이랜드월드 여성사업부 상무, 김욱 이랜드재단 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식에서 전달된 후원품은 미쏘의 면접정장 130세트와 에블린 속옷 1966장으로 총 8000만원 상당이다. 이번 후원물품은 한국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전국 보호 종료 여성 약 400명에게 전달된다. 지금까지 누적으로 1억 65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민혜정 이랜드월드 여성사업부 상무는 “여성의 날을 맞아 미쏘와 에블린에서는 시설의 보호가 끝나 사회에 첫걸음을 내딛는 보호 종료 여성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지속 가능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운규 한국아동복지협회 사무총장은 “보호 종료 여성을 위한 이랜드의 후원은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지속적인 나눔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