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비 ‘WHY DONT WE’ 뮤비에 글래디에이터·랭글러 노출
상태바
지프, 비 ‘WHY DONT WE’ 뮤비에 글래디에이터·랭글러 노출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1.03.0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는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WHY DON’T WE’의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올 뉴 지프 랭글러’ 모델 10대를 노출시켰다. 사진=지프코리아 제공
지프는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WHY DON’T WE’의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올 뉴 지프 랭글러’ 모델 10대를 노출시켰다. 사진=지프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지프는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나로 바꾸자’ 뮤직비디오에 이어 ‘WHY DONT WE’의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올 뉴 지프 랭글러’ 모델 10대를 노출했다고 5일 밝혔다. 

지프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1호 차 오너이기도 한 비는 일상과 일터에서 모두 지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이를 국내외 팬들에게 알리고 있다. 지난 9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 차 인도식에서 네이버 TV ‘Rain(정지훈)’ 채널을 통해 지프 오너들만의 수신호 인사법인 ‘지프 웨이브’를 시현하기도 했다. 또 유튜브 채널 ‘시즌 비 시즌’, 개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활동을 통해 지프를 알리고 있다.

‘올 뉴 지프 랭글러’는 2020년 지프의 실적을 견인한 모델이다. 한국수입차협회(KAIDA)에 따르면, 2020년 1년간 2813대를 판매해 랭글러 1년 최고 판매실적을 갱신한 바 있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에서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한 지 2주 만에 2020년 인도 가능한 300대 물량이 모두 소진될 만큼 주목받고 있는 지프의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이다.  

또 올 뉴 지프 랭글러와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난 2일, 美 켈리블루북으로부터 ‘2021 베스트 리세일 밸류 어워드’를 수상했다. 올 뉴 지프 랭글러는 이로써 11년 연속 Top 10에 이름을 올리며, 이 밖에도 ‘오프로드 SUV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코리아 사장은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브랜드 홍보대사와 지프의 대표모델을 지속적으로 컬래버래이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비가 선보이는 상당한 영향력과 지프에 보여주는 열정에 깊이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프와 비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프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널리 고객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