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오비맥주·리하베스트, 취약계층 아동에 새 학기 문구용품·리너지바 선물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오비맥주·리하베스트, 취약계층 아동에 새 학기 문구용품·리너지바 선물
  • 황양택 기자
  • 승인 2021.03.0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사진=오비맥주 제공

[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오비맥주와 리하베스트가 새 학기를 맞아 취약계층 아동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500만원 상당의 문구용품과 리너지바를 강남복지재단에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리너지바’는 오비맥주가 리하베스트와 함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을 통해 선보인 고단백 에너지바다. 리하베스트는 식품 제조과정 중 발생하는 부산물을 업사이클해 고부가가치의 환경 친화 식품을 만드는 푸드 전문 스타트업이다.

문구용품은 오비맥주와 리하베스트가 지난 1월 실시한 카스 맥주박으로 만든 에너지바인 리너지바 크라우드 펀딩 수익금의 일부로 마련했다. 공책과 연필세트, 필통, 수첩 등으로 구성됐으며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강남구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취약계층 아동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고단백 간식인 리너지바와 문구용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의 여파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응원하고 격려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