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컴백' 베리베리, 타이틀곡 'Get Away'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컴백' 베리베리, 타이틀곡 'Get Away' 쇼케이스 무대
  • 강연우 PD
  • 승인 2021.03.02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오늘(2일)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시리즈 '오' 라운드1 : 홀)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Get Away'(겟 어웨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타이틀곡 'Get Away'는 레게 팝 기반의 웅장한 트랙과 힘 있는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치명적이지만, 몽환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의 새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은 지난해 'FACE it'(페이스 잇) 시리즈를 통해 청춘을 대변한 베리베리가 'O' 시리즈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O)을 발견하고,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앨범으로 올 한 해를 가득 채울 예정입니다.

한편, 이번 활동에는 건강상의 이유로 민찬이 함께하지 않습니다.  베리베리의  'SERIES 'O' 'ROUND 1 : HALL''은 3월 2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