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컴백' 위아이(WEi), 타이틀곡 '모 아님 도'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컴백' 위아이(WEi), 타이틀곡 '모 아님 도' 쇼케이스 무대
  • 강연우 PD
  • 승인 2021.02.2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위아이(WEi)가  24일 미니 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모 아님 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위아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를 통해 위아이 멤버들이 서로를 첫눈에 알아봐 운명처럼 하나가 되어 만들어갈 청춘의 열정을 처음으로 보여주었다면, 두 번째 에피소드인 이번 앨범 'IDENTITY : Challenge'에는 '도전'을 통해 시련을 극복하고 하나가 되어가는 위아이를 만드는 과정을 그려냈습니다.

위아이의 리더 겸 래퍼 장대현은 이번 타이틀곡의 작사, 작곡, 편곡까지 전체 프로듀싱을 도맡아 만능돌로서의 역량을 증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강석화, 김동한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습니다.

타이틀곡 '모 아님 도'는 잘게 쪼개진 리듬과 동양적인 음계들이 어우러진 'Hybrid Trap'(하이브리드 트랩) 스타일의 트랙 위에 위아이만이 들려줄 수 있는 재치 있는 가사와 다이나믹한 랩, 그리고 다채로운 보컬이 합쳐진 곡입니다. 리더 '장대현'과 프로듀싱팀 'Stupid Squad'(스투피드 스쿼드)의 데뷔 앨범 수록곡 '도화선'에 이은 두 번째 합작품으로 위아이의 또 다른 'Challenge'를 예고합니다.

한편, 위아이는 오늘(2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모 아님 도' 방송 무대를 최초 공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