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빈츠 신제품 ‘빈츠 카페모카’ 출시
상태바
롯데제과, 빈츠 신제품 ‘빈츠 카페모카’ 출시
  • 황양택 기자
  • 승인 2021.02.2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사진=롯데제과 제공

[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롯데제과는 인기 초코 과자 빈츠의 신제품 ’빈츠 카페모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빈츠 카페모카는 빈츠가 호밀통밀맛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확장 제품이다. 과자에 커피와 시나몬 향을 사용해 카페모카의 풍미를 낸 것이 특징이다. 과자 한쪽 면에는 달콤하고 쌉싸름한 초콜릿이 코팅돼 있어 커피와 함께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맛을 낸다.

빈츠는 2000년에 출시됐으며 매년 약 3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초코과자에서 빼빼로 다음 가는 대표 인기 제품이다. 작년 매출이 330억원을 넘어서며 전년 대비 15%가량 판매가 증가했다.

빈츠 카페모카는 패키지에 녹색을 메인 컬러로 적용해 차별성을 뒀다.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맛과 구매의향, 식감 등 전체 항목에서 오리지널 빈츠보다도 높은 평가를 얻으며 관계자들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게 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빈츠 카페모카를 홍보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