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 매출 96% 증가”
상태바
애경산업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 매출 96% 증가”
  • 황양택 기자
  • 승인 2021.02.2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사진=애경산업 제공

[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선보인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가 내부 매출액 기준으로 지난해 하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6%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샤워메이트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개인위생 관리의 중요성과 함께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트렌드가 매출 성장에 한 몫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귀여운 캐릭터가 주는 친근함으로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 손 씻기에 대한 즐거움을 더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손 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된 사회적 분위기와 재미를 추구하는 문화의 확산 등으로 인해 제품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며 “흰 소의 해를 맞아 ‘말랑이’ 캐릭터를 담은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