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무탠다드 포커스’ 캠페인 진행
상태바
무신사 스탠다드, ‘무탠다드 포커스’ 캠페인 진행
  • 황양택 기자
  • 승인 2021.02.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무신사 제공
사진=무신사 제공

[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제품의 퀄리티와 가치를 알리는 ‘무탠다드 포커스’ 브랜드 캠페인을 매월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첫 번째 상품은 퍼펙트 블레이저다.

무탠다드 포커스는 다양한 콘셉트의 브랜드 영상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 신뢰성을 높이고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스테디셀러인 ‘퍼펙트 블레이저’를 첫 번째 제품으로 선정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은 제품력을 실험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무탠랩, 다양한 블레이저 코디를 제안하는 브랜딩 필름, 20~30대 취업준비생과 함께한 이벤트 영상으로 구성됐다. 특히 무탠랩 콘텐츠에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한 제품력 비교 결과 모습이 그려졌다.

무신스 스탠다드는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퍼펙트 블레이저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도 3월 8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