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제품의 퀄리티와 가치를 알리는 ‘무탠다드 포커스’ 브랜드 캠페인을 매월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첫 번째 상품은 퍼펙트 블레이저다.
무탠다드 포커스는 다양한 콘셉트의 브랜드 영상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 신뢰성을 높이고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스테디셀러인 ‘퍼펙트 블레이저’를 첫 번째 제품으로 선정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은 제품력을 실험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무탠랩, 다양한 블레이저 코디를 제안하는 브랜딩 필름, 20~30대 취업준비생과 함께한 이벤트 영상으로 구성됐다. 특히 무탠랩 콘텐츠에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한 제품력 비교 결과 모습이 그려졌다.
무신스 스탠다드는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퍼펙트 블레이저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도 3월 8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