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초등 기초영어법 1·2권’ 출간
상태바
시원스쿨, ‘초등 기초영어법 1·2권’ 출간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1.2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시원스쿨은 초등학생의 영어 학습을 위한 도서 ‘시원스쿨 초등 기초영어법 1권·2권’을 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책의 원조 격인 기존 성인영어 회화 교재 ‘시원스쿨 기초영어법’은 이시원 대표강사가 직접 개발한 ‘단어연결법’을 담은 영어회화 대표 베스트셀러로 현재까지 60만 부 이상 판매됐다.

단어연결법은 복잡한 문법을 외우지 않고 원래 알고 있는 단어와 단어를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문장을 만들 수 있는 영어 공부 방법이다.

저자인 이시원 대표강사와 시원스쿨은 단어연결법을 어린이 영어 교육에도 적용해 초등학생 3, 4학년 눈높이에 맞춰 ‘시원스쿨 초등 기초영어법’을 출간했다. 영어 말하기와 작문을 쉽게 습득할 수 있어 초등 영어 과정을 시작하는 어린이에게도 효율적인 학습법이라는 것이다.

책은 시제를 기준으로 현재형 중심의 말하기를 배우는 1권과 과거와 미래형 등 다양한 시제의 말하기를 배우는 2권으로 구성됐다. 회화 예시문으로는 교육부 지정 언어 형식에 따른 문장을 적용해 교과 과정 공부까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파닉스를 끝내고 영어 말하기를 시작하는 초등학생이라면 ‘시원스쿨 초등 기초영어법’으로 말하기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을 것”이라며 “책은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낱권 또는 1·2권 세트로도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은 어린이영어 브랜드 ‘시원스쿨 슈퍼키즈’를 통해 파닉스를 시작하는 어린이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공부할 수 있는 커리큘럼의 인강, 원서 학습, 라이브클래스, 시원스쿨 펜 등의 학습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