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지포스나우로 BIC 페스티벌 즐기세요”
상태바
LG유플러스 “지포스나우로 BIC 페스티벌 즐기세요”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10.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LG유플러스는 이달 25일까지 온라인 상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인디게임 축제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0-Untact Live’(BIC 페스티벌 2020)에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지포스나우’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BIC 페스티벌 2020’에서는 직접 다운로드 방식으로 게임을 체험하던 기존 온라인 게임쇼와 달리, 지포스나우를 활용함으로써 참관객과 개발자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먼저 참관객들은 BIC 페스티벌 2020의 주요 게임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 받을 필요 없이 지포스나우를 활용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손쉽게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용량 게임을 직접 다운로드해야 하는 부담과 게임 시연까지의 소요 시간이 크게 단축된다.

개발자 측면에서도 아직 개발이 모두 완료되지 않은 게임을 온라인 참관객에게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데서 발생하는 보안 문제가 줄어든다.

LG유플러스는 행사 기간 동안 인디게임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BIC 페스티벌 2020’ 전시 게임을 최소 1개 이상 플레이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팀월렛코드 5만원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손민선 LG유플러스 신규서비스담당(상무)은 “인디게임 개발자와 게이머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지원하게 됐다”며 “다운로드 시간이 줄어든 만큼, 지포스나우에 전시된 모든 인디게임을 플레이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