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추석선물] LG생활건강 “마스크로 지친 피부 럭셔리하게”
상태바
[2020 추석선물] LG생활건강 “마스크로 지친 피부 럭셔리하게”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9.2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선물세트 구성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길어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올해 추석 찾아뵙지 못하는 귀한 분들께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선물세트를 선물하면 어떨까.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은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33만 원대다.

이 세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탄력감 넘치는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로마 황실의 비방에서 영감을 얻은 발효의 정수 골든 엘릭서를 듬뿍 함유해 깊고 진한 텍스처로 피부를 감싸 탄력감과 윤기가 넘치게 가꿔주는 크림, 눈가 피부에 탄탄한 볼륨감과 화사한 느낌을 전달해 한층 어려 보이는 또렷한 눈매로 가꿔주는 아이크림, 그리고 피부 본연의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또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하는 브라이트닝 앰플인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앰플과 밤사이 지친 피부에 근본적인 케어를 선사하는 로시크숨마 나이트 앰플이 함께 들어 있다.

특히 이 세트의 디자인은 선물의 품격과 가치를 더욱 높인다. 예로부터 귀한 재료를 사용하고 시간, 정성을 들여 남다른 노력과 기법으로 예술품을 만들어내는 장인의 가치와 정신을 담았다. 로마시대 최고의 걸작품 왕관을 모티브로, 섬세하고 화려한 금속 세공 기법으로 다듬어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에서는 추석을 맞아 베스트셀러인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과 더불어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20만 원대)을 출시했다.

매 시즌에 스페셜 세트로 출시됐던 천삼 선유 3종에 상황크림을 추가로 구성했다. 천삼 상황 크림은 피부에 고보습막을 형성해서 건조한 날씨에도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효능이 있다.

이 외에도 빠른 흡수력으로 메마른 눈가를 촉촉하고 팽팽하게 채워주는 천삼 상황 아이크림 10ml를 무려 3개나 들어 있다. 피부 노화를 집중적으로 다스려주어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해주는 최고급 천삼 황금 앰플도 내장됐다.

패키지도 고급스러운 금박과 화려한 꽃 패턴들로 장식돼 소중한 분들께 추석 선물하기에도 좋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