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컴백' 크래비티,수록곡 'Ohh Ahh'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컴백' 크래비티,수록곡 'Ohh Ahh'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20.08.24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는 오늘(24일) 오후 열린 새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 (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를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수록곡 'Ohh Ahh'(우 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수록곡 'Ohh Ahh'는 누-디스코와 일렉트로 Pop의 하이브리드 장르에 누-펑크(Ghetto Funk)가 돋보이는 독특한 곡이며 신나는 그루브로 리스너들의 즉각적인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크래비티의 보컬이 곡의 분위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신선하면서도 익숙한 듯, 기억에 강렬히 남는 노래입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Flame'(플레임)를 비롯해 수록곡 'Believer'(빌리버) 'Ohh Ahh' 'Realize'(리얼라이즈) '열기구' 'Sunrise'(선라이즈), '호흡'(Breathing) 등 총 7곡이 수록됐습니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8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의 크래비티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