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영어 자격증 취득 ‘영어 스펙 끝장 패키지’ 오픈
상태바
시원스쿨랩, 영어 자격증 취득 ‘영어 스펙 끝장 패키지’ 오픈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7.2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시원스쿨랩(LAB)은 기초영어부터 자격시험까지의 모든 영어 점수를 완성하기 위한 ‘영어 스펙 끝장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영어 스펙 끝장 패키지’에는 영문법, 발음, 비즈니스 영어, 여행 회화,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시험 인강이 모두 포함되기 때문에 다양한 목적의 영어 공부를 패키지 하나로 모두 학습할 수 있다. 강의 수는 총 563강이다.

포함되는 강좌는 시원스쿨의 대표 강의인 ‘왕초보 탈출 1~3탄’, 전 세계 영문법 1위 ‘그래머인유즈(Grammar in Use)’, 영화∙애니메이션 등으로 공부하는 실용영어 ‘시원스쿨 맥스(MAX)’, 실전 여행을 위한 ‘여행영어’, 토익 토익 기본기를 다지는 ‘처음토익 LC∙RC’, 토익스피킹 레벨6 공략 ‘28시간 토익스피킹’, 오픽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오픽 IM-IH’ 등이다.

패키지를 통해 시원스쿨의 대표강사 이시원을 비롯해 곽지영, 구슬, 조앤박, 최서아, 켈리, 제이크, 송지원 등 영역별 전문 강사의 강의를 한 번에 들을 수 있다.

현재 오픈 기념으로 할인쿠폰과 ‘그래머인유즈 베이직’, ‘그래머인유즈 인터미디엇’ 교재 2권을 증정하고 있다. 수강 혜택으로는 100일 출석 미션을 달성하면 시원스쿨랩의 전 강좌를 90일 동안 들을 수 있는 수강권을 제공하고, 본인을 포함해 친구와 함께 100일 출석을 달성하면 애플 에어팟 2세대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