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네이처, 타이틀곡 '어린애' 컴백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네이처, 타이틀곡 '어린애' 컴백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20.06.1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NATURE(네이처)가 오늘(17일) 오후 세 번째 싱글앨범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어린애'(Girls)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타이틀곡 '어린애'는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신스테마와 트로피칼 비트위에 소녀의 감성적인 마음을 ‘난 사랑 앞에선 어린애’라는 가사로 표현한 댄스곡입니다.

YG이후 처음으로 작업하는 KUSH의 걸그룹 첫 타이틀곡으로 이단옆차기와의 협업을 통해 네이처의 새로운 분위기를 완벽하게 구현해 냈습니다. 기존의 네이처에서 느낄 수 없었던 풋풋하면서도 섹시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이 곡의 HOOK에서 반복되는 "난 사랑 앞에 어린애"라는 중독적인 멜로디 라인이 귀에 맴돌게 합니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NATURE WORLD: CODE A'와 연결되는 'NATURE WORLD'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앨범인 이번 신보는 '어린애(Girls)'를 비롯해 'DIVE', 'B.B.B(Never Say Good-Bye)'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됐습니다.

한편, 기존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아닌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네이처는 6월 17일 오후 6시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NATURE WORLD: CODE M'를 공개합니다. 이 날 오후 7시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열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