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강다니엘, '브랜드 충성도 대상' 남자솔로 가수 선정
상태바
[영상M] 강다니엘, '브랜드 충성도 대상' 남자솔로 가수 선정
  • 강미화 PD
  • 승인 2020.06.08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 여러분들과 강다니엘이라는 이름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이 영광을 돌린다"
"멀지 않은 시간내에 저만의 색깔을 보여드릴 앨범으로 찾아뵐 것, 기대해달라"

가수 강다니엘인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인물·문화 부문 남자솔로가수에 선정됐습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고 브랜드키와 함께 매년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를 발표하는 브랜드 어워드입니다. 2016년 제정 이후 올해 5회째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상식에 앞서 오늘(8일) 오후 열린 포토월 행사에 참석한 강다니엘은 "이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팬 다니티 여러분들과 강다니엘이라는 이름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고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멀지 않은 시간 내에 컬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앨범으로 여러분들을 찾을 것 같다"며 "확실히 다른 저만의 색깔로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 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밝혔습니다.

지난 2017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강다니엘은 2019년 미니 1집 앨범 'TOUCHIN''(터치인')를 발매하며 솔로로 데뷔, 음악활동 뿐 아니라 화보·광고 촬영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평소 좋은 일에 선뜻 나서 '기부 천사'로 불리는 강다니엘을 쫓아 팬덤 '다니티' 역시 누적 2,600만원을 복지재단에 기부하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한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인물·문화 부문은 뉴스 및 언론보도, 방송 프로그램, SNS 활동 등에 기초한 주요이슈 분석을 통해 63개 부문 260개의 인물 문화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소비자에게 브랜드 애착, 신뢰, 타인추천 총 3가지를 7점 척도로 질문했으면 질문의 평균점수를 합산해 최종 고객충성도 지수를 산출했습니다.

인물·문화 부문 조사는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8일까지 약 14일간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진행됐습니다.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 참여자수는 300,786명이며 조사건수는 822,939건에 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