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컴백' 공원소녀, 수록곡 '공중곡예사'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컴백' 공원소녀, 수록곡 '공중곡예사'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20.04.2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오늘(28일)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더 키즈)를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수록곡 '공중곡예사' (Wonderboy, the Aerialist)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수록곡 '공중곡예사'은 어쿠스틱과 일렉트릭 사운드에 Jazzy한 Shuffle 리듬을 절묘하게 조합한 Pop Jazz 장르의 곡으로 공원소녀의 음악적 새로운 시도와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눈에 띄는 노래입니다.

폴 오스터의 소설 '공중 곡예사'에서 영감을 얻은 가사는 소설 속 하늘을 나는 '원더보이'의 삶에 이 시대를 살아가는 자신에 대한 고찰을 교차하며 표현해 한 편의 소품 같은 작품으로 연출되었습니다.

공원소녀의 이번 앨범 'the Keys'는 지난해 7월 발표한 미니 3집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 이후 공원소녀가 약 9개월 만에 공개하는 새 앨범입니다. 3부작으로 완성된 '밤의 공원' 시리즈 이후 또 다른 스토리가 시작되기 전 시퀄(Sequel) 개념의 앨범이며, 앨범명 'the Keys'는 세계와 세계 사이를 이어주는 미지의 문을 열 수 있는 '열쇠'(Key)를 의미합니다.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 소소를 제외한 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6인체제로 활동을 합니다.

'성장형 웰메이드 K-POP 아이돌' 공원소녀는  4월 28일 오후 6시 네 번째 EP앨범 'the Keys'을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컴백 기념 온라인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개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