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빈폴키즈 사면, 마스크 드려요”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 “빈폴키즈 사면, 마스크 드려요”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4.14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 건강과 패션센스까지 겸비한 ‘한줌 바람막이’ 점퍼 출시
모든 상품 구매 고객 대상 3중 나노필터 안심 마스크 증정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키즈 브랜드 ‘빈폴키즈’는 아이들 건강과 패션까지 챙겨주는 윈드 브레이커 ‘한줌 바람막이’ 점퍼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한줌 바람막이’는 가벼운 소재감으로 일교차가 큰 봄여름 날씨에 입기 좋고,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야외활동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빈폴키즈는 네온 컬러 집업 스타일로 세련미를 더했고, 앞쪽 주머니를 집어 옷을 접어 넣을 수 있는 패커블 디자인을 적용해 외부활동 및 여행 중에도 휴대가 용이하다.

빈폴키즈 ‘한줌 바람막이’ 점퍼는 블랙, 블루, 그레이, 핑크 등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빈폴키즈는 이번 상품 출시와 함께 마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빈폴키즈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중 나노필터 안심 마스크’ 1개를 증정한다. 단, 선착순 1000명 고객에 한해서 진행되고, 양말은 행사 상품에 포함되지 않는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야외활동으로 행복해야 할 시기에 국가적 위기상황이 지속되는데 따라 의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키즈용 마스크 구매 어려움을 호소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빈폴키즈는 높은 수준 품질 기준을 원칙으로, 이화학/KC 검사 등 아동 유해물질 검사를 철저히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