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울림 W프로젝트' 주창욱, 오늘(7일) 졸업 "20살, 설레요"
상태바
[영상M] '울림 W프로젝트' 주창욱, 오늘(7일) 졸업 "20살, 설레요"
  • 강미화 PD
  • 승인 2020.02.0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준호(X1)-김민서-이협-황윤성-김동윤 참석 "졸업 축하해"

울림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주창욱이 7일 오전 연남동 경성고등학교에서 졸업식에 참석했습니다.

졸업식에 앞서 열린 포토타임에서 주창욱은 "졸업은 시원섭섭하지만 20살의 생활이 설렌다"며 "졸업하고 친구들, 가족들과 여행을 가고 싶었지만 지금은 연습에 집중해야할 것 같다" 며 졸업 소감을 전했습니다.

주창욱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소속사 식구인 차준호(X1출신), 김민서, 이협, 황윤성, 김동윤이 참석했습니다.

이협은 "창욱이는 성인이 되면서 더욱 의젓해진 것 같아 좋다. 앞으로 많이 의존할 수 있을 것 같다. 졸업을 축하한다" 며 전했다.

주창욱은 졸업식이 끝나고 '곱창'이 제일 먹고 싶다고 전했다. "아침부터 곱창이 먹고 싶었다. 졸업식 끝나고 같이 먹으러 가자고 말해보겠다"는 주창욱의 말에 황윤성은 "처음 듣는 소리지만 창욱이가 쏜다면 당연히 잘 먹도록 하겠다"고 농담을 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주창은 지난해 종영한 엠넷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바 있으며 현재 울림 엔터테인먼트에서 W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연습 중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