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검법남녀 시즌2' 노민우·강승현 합류 '활약' 기대
상태바
[영상M] '검법남녀 시즌2' 노민우·강승현 합류 '활약' 기대
  • 강미화 PD
  • 승인 2019.06.03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2에서 가장 핫한 라인은 장철을 맡은 배우 노민우다"

3일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노도철 PD가 배우 노민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검법남녀 시즌2'는 까칠법의학자 백범(정재영)과 직접 현장을 봐야 직성이 풀리는 열혈신참 검사 은솔(정유미), 시즌1 말미 등장한 베테랑 검사 도지한(오만석)의 리얼한 공조 수사를 다룹니다.

MBC 첫 시즌제 드라마입니다. 시즌2에서는 사건의 디테일에 좀 더 관점을 뒀습니다. 사회적으로 이슈성을 가지고 있는 사건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노도철PD] 시즌2는 본격적으로 사건 에피소드 디테일에 좀 더 관점을 뒀습니다. (사회적으로) 이슈성이 되는 사건, 우리가 많이 인지하고 있는 사건을 다뤘거든요. 그래서 보시면 사건을 바로 인지하고 공감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합병원 응급의학과 전문의 장철 역에 노민우와 약독물학과 연구원 샐리 킴 역에 강승현이 새롭게 합류합니다. 시즌2에서 새로운 캐릭터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노민우 장철 역] 제가 맡은 장철이란 역은 겉으로는 대개 차가워 보이고 할 수도 있지만 매회 에피소드를 보시다보면 새로운 모습들이 발견이 되거든요. 그 부분들이, 그 의외성을 시청자분들이 어떻게 자연스럽게 받아드릴 수 있을지에 대해서 그 부분을 매일 고민하고 있습니다.

[노도철PD] 시즌2에서 가장 핫한 라인은 장철씨한테 달려있거든요. 장철씨가 단순 응급 의학과는 아닙니다. 아주 미스터리한 설정을 부여해서 한국에서 이런 역할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은데 걱정을 많이 했는데 처음으로 오디션을 걸어오는데 아 저 사람이면 되겠다 앉기도 전에 결정을 했고 장철 맡은 노민우씨 역할이 상당히 크다는 것. 그래서 지켜봐 주시면 재미가 있으실 거고...

[강승현 샐리 킴 역] 스텔라의 후임으로 들어와서 같은 직업군은 맞지만 캐릭터를 아예 다른 성격의 성향의 캐릭터로 잡아주셔서 사실 지금은 이 독특한 캐릭터가 시청자분들한테 그래도 사랑받을 수 있게 잘 드러났으면 좋겠다라는 것에 집중하면서 그 걱정으로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정재영 백범 역] 노민우 배우와 강승현 배우는 아직 어떤 식으로 나오는 지 잘 모르셔서 모르겠지만 (드라마를) 보시면 깜짝 놀랍니다. 저희는 비슷해요. 저 두분이랑 그리고 에피소드에 나오시는 분들을 보시면 깜짝 놀라실겁니다. 그것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검법남녀2'는 MBC TV가 수목극 '봄밤'에 이어 밤 9시로 편성시간대를 옮겨 방송하는 첫 번째 월화드라마입니다. 오늘(3일) 밤 9시 첫 방송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