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이동욱x유인나, '정서커플'로 새로운 설렘 선사
상태바
[영상M] 이동욱x유인나, '정서커플'로 새로운 설렘 선사
  • 강미화 PD
  • 승인 2019.01.29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29일 제작발표회

깨비 '피치커플'로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동욱, 유인나가 다시 재회했습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제작발표회가 29일 열린  가운데 박준화 감독과 배우 이동욱, 유인나, 이상우, 손성윤이 참석했습니다.

드라마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입니다.

이동욱은 승소율 1위, 신뢰도 1위, 올웨이즈 로펌 에이스인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 역을 맡았습니다. 보기에 완벽해 보이지만 심각하게 연애를 모르는 반전 심쿵 포인트의 캐릭터입니다.

[이동욱 '권정록' 역] 완벽주의자이고 좀 까칠한 성격이고 연애를 잘 못해 본 그런데 진심이를 만나게 되면서 마음의 문이 좀 열리고 '내가 생각한 거와는 또 다른 세상이 있구나'를 느껴나가는 그런 인물입니다.

인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우주여신 ‘오윤서’역을 맡았습니다. 발연기 극복을 위해 올웨이즈 로펌에 위장 취업하면서 그의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런 매력이 터져 나올 예정입니다. 

[유인나 '오윤서' 역] 발연기가 어렵더라고요. 발연기는 바로 즉흥적으로 해도 쉽게 할 수 있는데 그 발연기가 조금 웃기거나 호감으로 보이기는 또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신들보다도 발연기 신을 굉장히 연습을 많이 했었어요. 그래서 현장에서 감독님한테 여러 가지를 준비를 해서 '이거 중에 골라주세요, 어떤 발연기가 가장 재미있는 발연기일까요' 그래서 좀 여러 가지를 찍어봤는데 재미있었으면 좋겠어요.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가 제작발표회가 29일 열렸다. 배우 유인나의 대답에 웃음이 터진 이동욱. @매일TV 화면 갈무리.

동욱과 유인나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피치커플'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의 재회는 드라마 시작 전부터 '정서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동욱 '권정록' 역] 도깨비 때의 그런 케미, 모습들은 저한테는 굉장히 영광이고 꼭 그것을 지우고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는 별개 문제인 것 같고 그래서 그 때를 기억하지는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설렘을 드릴 수 있고 하지만 분명히 다른 것은 그때와 캐릭터가 굉장히 달라졌기 때문에 새로운 모습들을 분명히 볼 수 있을 겁니다.

[유인나 '오윤서' 역] 도깨비 때는 써니로서 저승이를 바라볼 때는 저는 멋있다고 느껴본 적은 없었어요. 그 때는 항상 '귀엽고 사랑스럽다, 감싸주고 싶다, 안아주고 싶다' 이런 느낌이었는데 이 드라마를 찍고 있으면서는 '정말 멋있다, 심쿵한다, 꼼짝도 못 하겠다' 이런 느낌을 많이 받고 있거든요. 그래서 아마 그런 것들이 그대로 시청자분들한테 전달이 될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사람의 재회는 기대뿐만 아니라 부담도 있습니다. 전작 '도깨비'는 최고 시청률 20.5%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켰습니다. 

이동욱은 "도깨비 시청률은 공유의 것" 이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동욱 '권정록' 역] '도깨비'가 20%가 넘는 신드롬을 일으켰었지만 저는 그 중에 한 1~2% 정도 담당했다 고 생각하고 '도깨비'는 도깨비 역의 드라마이기 때문에 저랑 상관없습니다. 공유 것이에요. 공유 것. 그래서 편한 마음으로 하지만 아주 설레고 간절한 마음으로 시청률이 잘 나오길 바라고 있습니다. 

 '식샤를 합시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준화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일상 로망 실현을 담아내며 공감을 자아내고 설렘을 유발했던 그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취업을 소재로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냅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오는 2월 6일 첫 방송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