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정해인 '팬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상태바
[영상M] 정해인 '팬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 강미화 PD
  • 승인 2018.12.2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 마련

 

우 정해인이 지난 20일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 ‘정해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배우 정해인이 지난 3월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로 선정된 이후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한 첫 번째 행사입니다.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정해인]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 계신지는 정말 몰랐는데 귀한 발걸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2018년 얼마 안 남았는데 여러분들이 연말 따뜻하게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배우 정해인이 KGC인삼공사 정관장에서 마련한 '정해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매일TV화면 갈무리.

관장 에브리타임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2030 세대가 선호하는 스틱형 홍삼 제품입니다. 평소 체력관리에 대해 모델다운 위트있는 대답을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정해인] 촬영장에서도 그렇고 해외 나갈 때도 그렇고 여러분들 아시죠? 에브리타임 , 휴대성이 아주 좋아요. 저 해외 팬미팅할 때도 그렇고 촬영장에서도 잘 챙겨먹었어요. 그런데 중요한 건 꾸준히 먹어야 돼요.

번 팬 사인회는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하고 그 중 당첨된 고객들을 초청해  소원 트리에 메시지 적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진행됐습니다.

한편 정해인은 최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촬영을 마쳤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