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혜리 “상쾌환 1위 비결이요? ”
상태바
[영상M] 혜리 “상쾌환 1위 비결이요? ”
  • 강미화 PD
  • 승인 2018.12.05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원 상쾌환 5일 전속모델 혜리 크리스마스 팬 사인회 개최

 

스데이 혜리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큐원 상쾌환의 전속모델인 혜리는 5일 '혜리 크리스마스' 팬 사인회를 가지고 100명의 팬들과 함께 응답트리, 애장품 럭키박스, 셀카타임 등을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열린 ‘2018 제6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소비자조사로 진행된 ‘2018 브랜드 고객만족도’ 숙취해소제 부분에서 상쾌환이 1위로 선정된 데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마련된 것입니다. 

올해로 상쾌환 모델 4년째인 혜리는 상쾌환의 숙취효능이 만족도 1위를 한 비결이라고 말하며 평소에도 항상 가지고 다니며 먹고 있다는 전속 모델다운 답변을 내놓는 센스도 발휘했습니다.

[혜리 걸스데이] 아무래도 1등을 한 비결은 효능, 효과이지 않을까, 효과가 정말 안 드셔보시면 모를 거예요. 드셔보신 분만 아는 그런 효과라서 1등을 한 이유가 여기있구나~라는 드셔보신 분들은 모두 아실 것 같습니다. 저는 가지고 다녀요. 제가 상쾌환을 안 먹는 날이 있잖아요. 그 다음날 너무 힘들어요. 그래서 꼭 챙겨먹는 편이고...

편, 큐원 '상쾌환'은 효모로 빠른 숙취해소가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 음료 형태를 탈피, 환(丸)형태로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큐원 상쾌환이 5일 전속 모델 혜리와 함께하는 '혜리 크리스마스' 팬사인회를 가졌다. 혜리가 팬들의 질문에 답하기 전에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매일TV 화면 갈무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