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운명구원 로맨스 '어바웃타임' 이서원 논란에서 구원될까
상태바
[영상M] 운명구원 로맨스 '어바웃타임' 이서원 논란에서 구원될까
  • 강미화 PD
  • 승인 2018.05.17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17일 제작발표회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이하 어버웃타임)’이 올 봄 애틋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합니다.  17일 열린 ‘어바웃타임’ 제작발표회에 김형식 감독과, 배우 이상윤, 이성경, 한승연, 임세미, 김로운 이 참석했습니다.

‘싸인’. ‘유령’, ‘두 번째 스무살’ 등 김형식 PD가 2년 만에 연출을 맡아 ‘수명 시계를 볼 수 있다’는 판타지적 요소와 ‘시한부’라는 소재를 섞은 판타지 로맨스를 선보입니다.

[김형석 PD] 순수멜로처럼 보이지만 판타지 요소와 이들이 운명처럼 엮여있는 부분들을 드라마 안에서 너무 판타지적이지 않고 현실적인 젊은 남녀의 사랑이야기로 꾸려가고 있습니다. 수명시계라는 것이 남아있는 시간 수명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결국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인물들이 나오게 돼요. 그 인물들을 통해서 우리가 과연 죽음을 앞두고 당사자나 가족, 이를 지켜보는 친구들이 어떻게 받아들일까 하는 부분들도 이 이야기 속에 담겨져 있고 그런 부분들에 대해서도 한 번쯤 생각해볼 수 있는 그런 여지들을 담아놓고 있습니다.

이상윤은 까칠하지만 치명적인 매력의 MK그룹 문화재단 이사장 이도하 역을, 이성경은 타인의 수명 시계를 보는 남다른 능력을 지닌 앙상블 전문 뮤지컬 배우 최미카 역을 맡아 마법 같은 운명구원 로맨스를 선보입니다.

[이상윤] 극중에서는 실제 이상윤보다 이도하라는 인물이 큰 인물이에요. 여러 가지 능력적인 부분도 그렇고 이 사람이 가진 기운도 그렇고 큰 인물이기 때문에 그 큰 기운이 사람을 감싸줄 수 있는 그런 면들이 커플로서의 매력을 가미시켜주지 않을까..

[이성경] 도하가 실제로 까칠남이지만 그 속에 허당끼도 있고 멍뭉미가 있는데 실제로 그런 모습들을 아주 잘 녹여 주시거든요. 그런 귀여운 매력들이 잘 살다보니까 티격태격 미카와 도하가 붙었을 때 알콩달콩한 모습들이 잘 산다고 주변에서 말씀해주셔서 그 힘을 받아서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이외에도 도하와 미카의 러브라인에 긴장감을 불어 넣을 도하의 약혼녀 배수봉 역에는 임세미, 뮤지컬 조연출이자 최미카의 둘도 없는 절친 전성희 역에는 한승연, 최미카의 하나뿐인 동생이자 노는 게 제일 좋은 백수 한량 최위진 역에는 김로운이 맡아 매력을 발산합니다.

 ‘어바웃타임’ 에 출연 예정이였던 배우 이서원은 동료 배우 성추행과 흉기 협박으로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됐습니다. 현재 12회 분량까지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형식 PD] 재유라는 캐릭터가 드라마에서 비중이 크지는 않지만 스토리 전개상 반드시 필요한 인물이기 때문에 그 캐릭터를 맡아 줄 배우를 찾고 있습니다. 배우 하차로 인해서 벌어질 수 있는 일정상의 무리나 어려움을 대비하기 위해서 추가 인력을 투입하거나 다른 일정들을 조율해서 스텝들에게 짐이 가지 않게 하기 위해서 협의 중에 있습니다.

‘출연 배우의 하차’ 논란 속에서 시작하는 드라마 ‘어바웃타임’이 시청자의 시간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한편 '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미카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도하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입니다.  오는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