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국밥 6종’ 출시
상태바
풀무원, ‘국밥 6종’ 출시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8.01.2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가득 냉동국밥 6종. 사진=풀무원식품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풀무원[017810]식품은 ‘생가득 냉동국밥 6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생가득 냉동국밥 6종은 ‘사골곰탕국밥’, ‘소고기육개장국밥’, ‘황태해장국밥’, ‘해물짬뽕국밥’ 등 봉투 타입(2인분·560g) 4종, ‘사골곰탕국밥’, ‘소고기육개장국밥’ 등 용기 타입(1인분·280g) 2종이다.

사골곰탕국밥은 소고기, 대파 등을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식감을 줄 뿐만 아니라 푹 우려낸 곰탕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소고기육개장국밥은 양지와 대파, 고사리 등을 넣고 얼큰하게 끓여내 감칠맛 나는 진한 국물맛을 느낄 수 있다.

황태해장국밥은 황태, 무, 대파 등을 넣어 육수를 내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특히 황태 건더기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숙취 후 해장에도 안성맞춤이다.

해물짬뽕국밥은 오징어, 홍합, 양배추 등 쫄깃한 해물과 아삭한 야채를 듬뿍 넣고 볶아냈으며 얼큰한 불맛이 가미된 짬뽕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제갈지윤 풀무원식품 PM은 “이번에 출시한 냉동국밥 6종은 국밥을 선호하는 주부, 중장년층의 반응이 기대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연령층을 고려하여 차별화되고 다채로운 냉동밥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시장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