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KT스카이라이프, 어린이재활병원에 성탄 맞이 후원 행사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KT스카이라이프, 어린이재활병원에 성탄 맞이 후원 행사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12.0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만들기. 사진=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은 지난 1일 KT스카이라이프[053210]에서 장애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성탄 맞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재활치료실 운영기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특히, 이날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병원 내 벽화 그리기와 대형 트리 만들기, 환아를 위한 이름표 만들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병원을 찾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연말행사를 진행했다.

김윤수 KT스카이라이프 운영총괄부사장은 “이번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장애어린이들이 조금이나마 치료에 도움을 받고 위안을 얻길 바란다”며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도록 푸르메재단과 아름다운 동행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임윤명 푸르메어린이병원장은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병원 건립뿐만 아니라 언어치료실 운영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는 KT스카이라이프에 감사하다”라며 “KT스카이라이프와 같은 착한기업들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장애어린이들의 성장과 함께하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의 후원금은 뇌성마비 어린이들의 호흡, 구강 근육운동, 언어 및 의사소통이 촉진할 수 있도록 언어 재활 치료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