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윤균상 "적폐 청산의 시원함 느끼셨으면 좋겠다"
상태바
[영상뉴스] 윤균상 "적폐 청산의 시원함 느끼셨으면 좋겠다"
  • 선소미 기자
  • 승인 2017.11.27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경수 PD·이현주 작가 합작 SBS 월하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

 

[기자] 사형수에서 가짜 형사까지. 주인공의 신분 변화를 통해 사회의 적폐를 청산하는 이야기가 찾아옵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이 27일 서울 목동 SBS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습니다. 이날 신경수 감독과 배우 윤균상이 교도관과 사형수 차림으로 등장했습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을 쓴 사형수가 가짜 형사가 돼 사회의 숨어있는 적폐를 청산하는 작품입니다.

[신경수 / PD] 이번 봄에 불가능한 승리를 거둬서 좋은 기억을 갖고 있는데 이 드라마도 계란으로 바위치기와 같은 보잘 것 없는 사형수, 형사들이 모여 커다란 적을 무찌르는 기적과 같은 승리의 감동을 드라마를 통해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윤균상 / 배우] (저희 드라마는) 요즘 우리 사회에 숨어있는 적폐들과 싸워서 이겨내는 모습을 보고 시원함을 느끼셨으면 좋겠고 그런 부분이 많은 부분들에게 메시지가 되고 볼거리가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기자] 짜임새 있는 각본을 선보였던 ‘오만과 편견’의 이현주 작가와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호평을 받은 ‘육룡이 나르샤’의 신경수 감독이 만나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편 ‘의문의 일승’은 27일 오후 10시 첫방송됩니다. 매일TV 선소미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