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꾼들아 평창가자!' 올림픽 응원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강원도, '꾼들아 평창가자!' 올림픽 응원 페스티벌 개최
  • 황경근 기자
  • 승인 2017.10.1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성공 기원 "꾼들아 평창가자! 올림픽 응원 페스티벌" 포스터(사진제공=강원도)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 강원도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개막일(2018년 2월 9일)을 100여일 앞두고 올림픽을 응원하기 위해 “꾼들아 평창가자! 올림픽 응원 페스티벌(결선)”이 오는 21일 원주 따뚜 공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7 ~ 8월, 전국 6개 권역에서 진행된 예선을 통과한 총 14개 팀(200여명)이 동계올림픽을 주제로 열띤 응원(치어리딩) 경연을 펼친다.  

이번 결선진출 14개 팀 중 우수 팀을 가려 대상ㆍ우수상 등 4개 부문 총 15백만 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또한 결선참가팀(14팀) 모두는 올림픽 본 대회에서 응원(치어리딩)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전 세계인에게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열정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성화봉, 입장권 홍보 등 올림픽 이벤트를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한편, MXM, 김용진, NCT127, 여자친구, 다이나믹듀오 등 K-POP 가수들이 참여해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변정권 도 올림픽운영국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서 얼마 남지 않은 평창 대회에 청소년을 비롯한 온 국민의 열정과 응원이 더욱 더 더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