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에이프릴 '손을 잡아줘'로 컴백…소녀의 성장·성숙미 표현
상태바
[영상뉴스] 에이프릴 '손을 잡아줘'로 컴백…소녀의 성장·성숙미 표현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7.09.20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네 번째 미니 앨범 'eternity' 쇼케이스 개최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이 새 앨범 '이터니티(eternity)'로 돌아왔습니다.  20일 오후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손을 잡아줘'를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네 번째 미니앨범 '이터니티'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곡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그룹 V.O.S의 최현준과 작곡가 정호현이 프로듀싱했습니다.

'손을 잡아줘'는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에이프릴의 한층 성숙해진 보컬을 담았습니다. 쇼케이스 자리에 깜짝 방문한 최현준은 이번 곡을 통해 "소녀의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성장과 성숙을 표현하려고 했다"며 에이프릴의 새 앨범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최현준 그룹 V.O.S] 보니까 성장과 성숙에 어울리는 걸그룹이 된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아서 지난 번 '봄의 나라 이야기'와 이번 '손을 잡아줘'를 통해서 에이프릴의 소녀의 이미지를 가져가되 성장과 성숙의 이미지를 조금 더 부각을 해서 그런 모습을 조금 더 많이 담아봤습니다. 

[기자] 에이프릴 멤버 채경은 이번 앨범을 듣자마자 이거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채경 그룹 에이프릴] 노래를 처음 듣자마자 저희 멤버들 다 '아 이거다'라고 했던 것 같아요. 평소에는 다른 여러 곡을 두고 '어떤 게 좋을까' 라는 생각을 했다면 이번에는 '손을 잡아줘' 노래를 듣자마자 '이거다. 우리 이거 타이틀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제일 먼저했고 안무가 나왔을 때도 '어떡하지? 노래가 좋은데 안무까지 좋네' 저희가 다 이 생각을 했거든요. 거기다가 의상까지 나왔는데 의상까지 너무 완벽한거예요. '아 이번에는 우리 에이프릴이 정말 대박날 조짐이 보이는구나'했습니다.  

[기자] 한편 에이프릴의 새 앨범은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매일TV 김수연이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