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케이펫페어’서 펫 전용 공기청정기 ‘위닉스 펫’ 선봬
상태바
위닉스, ‘케이펫페어’서 펫 전용 공기청정기 ‘위닉스 펫’ 선봬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04.0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닉스는 지난달 31일부터 3일간 서울 대치동 세텍 전시장에서 열린 ‘2017 케이펫페어’에 참가해 펫 전용 공기청정기 ‘위닉스 펫’을 선보였다. 사진=위닉스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위닉스[044340]는 지난달 31일부터 3일간 서울 대치동 세텍 전시장에서 열린 ‘2017 케이펫페어’에 참가해 국내최초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기 ‘위닉스 펫’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이상네트웍스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사료, 간식, 의류, 가구, 훈련용품, 액세서리, 의약품, 모래, 미용용품 등 160여개 업체 참가, 일 평균 1만여명의 방문객이 몰렸다.

‘위닉스 펫’은 반려동물을 키울 때 가장 고민이 되는 ‘털 날림’에 최적화 된 ‘펫 전용 필터’를 적용했다. 또 보호자의 건강과 위생을 위해 플라즈마웨이브(산소이온발생장치)를 탑재해 살모넬라균, 인플루엔자 A형 바이러스 등을 99.9% 제균해 준다.

사물인터넷(IoT) 스마트홈 기능은 보호자가 외출 시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위닉스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의 인체유해성이 연일 이슈화 되고 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보호자의 건강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책임질 수 있는 펫 전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필요성에 따른 높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