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금천 하모니 벚꽃축제 참가자 모집
상태바
금천구, 금천 하모니 벚꽃축제 참가자 모집
  • 조아라 기자
  • 승인 2017.03.0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하모니오케스트라・경연대회・체험·홍보부스・먹거리부스 등 5개 분야
금천구 벚꽃축제추진위원회에서는 구민이 직접 참여하고 만드는 금천구의 대표축제인 벚꽃축제에 주인공이 될 참가팀을 오는 1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매일일보 조아라 기자]금천구의 대표축제인 벚꽃축제에 참가할 5개 분야에 대해 오는 10일까지 공개모집한다.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벚꽃축제추진위원회가 6일 밝힌 모집 분야로는 구민이 직접 참여하고 만드는 △벚꽃축제의 메인프로그램인 금천하모니오케스트라 연주자 △오케스트라 리허설에 지도를 하고 오케스트라에 참여 할 오케스트라 서포터즈 △주민참여형 경연대회 금천스타킹 페스티벌 △테마가 있는 체험·홍보 부스 △축제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부스 등 5개 분야다.

금천하모니 오케스트라 연주자를 제외한 다른 분야는 금천구축제추진위원회에서 공정하게 심사 후 선정할 계획이다.

참가자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 문화소식란 또는 금천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10-jun@geumcheon.go.kr)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한편 제13회 금천 하모니 벚꽃축제는 오는 4월 8일부터 9일까지 금천구청 뒤 금나래 중앙공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금천구청 문화체육과(02-2627-144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