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경기도체육대회 성공 위한 기부금 전달식 열려
상태바
2024 경기도체육대회 성공 위한 기부금 전달식 열려
  • 김순철 기자
  • 승인 2024.03.2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 경기도체육대회 기부금 전달
2024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염원하며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는 이학필(우측3번째)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장,
2024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염원하며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는 이학필(우측3번째)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장,

매일일보 = 김순철 기자  |  파주시가 주체하는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및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가 파주시체육회에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이종춘 파주시 문화교육국장, 이학필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장, 김종훈 파주시체육회장, 윤찬덕 파주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경기도체육대회 기부금은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와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개회식 당일 각 시군 선수단 및 관람객에게 제공할 간식, 방석 등 편의 물품 구입 등에 쓰일 예정이다.

이학필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장은 “파주시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도 단위 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하며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농협에서도 자원봉사에도 참여하는 등 지속적으로 협업하겠다”고 밝혔다.

김종훈 파주시체육회장은 “이번 경기도체육대회는 코로나의 여파로 취소된 이후 재유치하여 진행되는 만큼 의미가 크다”라며 “1,400만 경기도민이 하나 되는 대회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춘 문화교육국장은 “파주에서 개최되는 경기도체육대회에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가 깊은 관심을 갖고 힘을 보태주어 감사드린다”라며 “대회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파주시를 방문하는 선수단이 불편하지 않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전했다.

파주=김순철 기자 kpjachi41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