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조각보 키친’, 제철 식재료 활용 봄 신메뉴 선봬
상태바
안다즈 서울 ‘조각보 키친’, 제철 식재료 활용 봄 신메뉴 선봬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3.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심 한상차림‧저녁엔 주안상 만날 수 있어
안다즈 서울 강남은 ‘조각보 키친’에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제공
안다즈 서울 강남은 ‘조각보 키친’에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모던 한식 다이닝 ‘조각보 키친’에서 봄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점심에는 최상급 와규 치마살, ASC 인증을 받은 완도산 전복, 멜젓으로 양념한 삼겹살 등 취향에 맞게 고른 주재료가 올라간 돌솥밥과 오늘의 국, 세 가지 밑반찬 그리고 후식이 한상차림으로 준비된다.

저녁에는 반가운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차려내는 전통 상차림인 주안상을 선보인다. 주안상은 ‘맞이’, ‘채움’, ‘맺음’으로 구성됐다.

맞이는 1++ 한우 설깃살 육회, 꼬막무침, 전복 김밥 등 5가지 메뉴가준비된다. 채움은 우대 갈비 구이와 편백나무 보쌈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은대구 찜 또는 랍스터 구이와 참숯 주꾸미 구이 구성 중 선택이 가능하다. 마지막 맺음은 오미자 소르베가 제공되며, 유자 마들렌, 한라봉 젤리 그리고 개성 주악 중에서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김형진 총 주방장은 “이번 신메뉴는 봄의 제철 식재료를 적극 활용해 신선한 봄 내음을 음식으로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조각보 키친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저녁 5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