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라이프스타일 맞춘 제품 다각화
상태바
청호나이스, 라이프스타일 맞춘 제품 다각화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4.03.2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청호나이스는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최근 인공지능(AI) 기술의 등장과 같이 기술적 환경 변화와 함께 가속화되고 있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소비 패턴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와 ‘AI 모션필로우’를 출시했다.

청호나이스가 판매 중인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고성능 BLDC 모터를 통해 숨어있는 먼지까지 흡입하고, 고압력 듀얼 물걸레질로 양손으로 눌러 닦듯 청소가 가능하다.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청소 후에 스테이션으로 복귀해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운다. 물걸레 청소 후 더러워진 걸레는 최대 60도의 온수로 자동 온수세척과 최대 70도의 열풍 건조로 악취와 세균번식을 억제한다.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으로 구역별 이름 지정과 청소 시 순서, 청소 횟수에 대해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다. 로봇청소기가 가지 말아야 하는 공간에 대한 금지구역까지도 설정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의 헬스케어 상품인 AI 모션필로우의 경우 코골이 파장과 패턴을 분석 및 학습하고 반응하는 AI가 탑재됐다. 코골이 감지 시 에어백이 부풀어 올라 코골이 완화에 도움을 준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외에도 건강가전 등 제품 라인의 다양성을 통해 삶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