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기구 후보 , ‘3선캠프 선대위 청년특별위원단’ 발대식 개최  
상태바
어기구 후보 , ‘3선캠프 선대위 청년특별위원단’ 발대식 개최  
  • 오범택 기자
  • 승인 2024.03.10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특별위원단, 당진시 거주 2040청년 200여명으로 구성
어기구 더불어민주당 당진시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9일  선거 캠프에서 200 여 명의 당진 관내 청년으로 구성된 ‘3 선캠프 선대위 청년특별위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제공= 어기구 선거캠프
어기구 더불어민주당 당진시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9일 선거 캠프에서 200 여 명의 당진 관내 청년으로 구성된 ‘3 선캠프 선대위 청년특별위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제공= 어기구 선거캠프

매일일보 = 오범택 기자  |  어기구 더불어민주당 당진시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9일 제22대 선거 캠프에서 200여 명의 당진 관내 청년으로 구성된 ‘3선캠프 선대위 청년특별위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당진시에 거주하는 2040청년 200여 명으로 구성된 청년특별위원단은 선거기간 동안 어기구 후보의 당선을 위한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어기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김기재 총괄본부장 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발대식은 이범수 · 최수림 공동단장은 결의문을 낭독하며 “입틀막, 바이든 날리면, 명품백으로 대표되는 무도하고 무모한 윤석열정권의 폭정에 맞서고 청년의 꿈을 펼칠 수 있는 당진을 위해서는 실력과 추진력을 갖춘 어기구 후보가 꼭 3선이 되어야 한다”며 위원단의 적극적인 역할을 통해 어 후보의 당선을 견인하는 데 적극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어기구 후보는 “반드시 3선에 성공해 청년에 꼭 필요한 정책들을 챙기고, 당진을 청년에 많은 기회가 열린 도시, 청년들이 찾아오는 활력 넘치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화답했다.

 

당진=오범택 기자 hiddencor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