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길 때마다 할인 쿠폰이…티웨이항공, 2024년 탁상용 달력 출시
상태바
넘길 때마다 할인 쿠폰이…티웨이항공, 2024년 탁상용 달력 출시
  • 박규빈 기자
  • 승인 2023.11.30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선 기내·온라인 샵서 구매 가능…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2024년 티웨이항공 달력.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2024년 티웨이항공 달력.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매일일보 = 박규빈 기자  |  티웨이항공은 2024년도 탁상용 달력 '뉴 이어, 뉴 데스티네이션 위드 티웨이(New year, New destinations with t’way)'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달력을 출시하며 새해를 맞이하는 기대감과 여행의 설렘을 전하고 있다.

이번 2024년 달력에는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취항지 모습이 담겨있다. 14명의 작가의 시선에서 바라본 △시드니 △삿포로 △홍콩 △울란바타르 △비슈케크 △가오슝 등 다채로운 아트 워크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달력은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용지와 튼튼한 삼각대로 제작한 탁상용 달력으로 실용적이고 선물하기에도 좋다.

2024년 티웨이항공 달력은 오는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제선 전 노선 기내 또는 항공편을 탑승하지 않더라도 티웨이항공 공식 온라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달력 가격은 5000원으로, 판매 수익금은 예년과 같이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2024년 티웨이항공 달력.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2024년 티웨이항공 달력.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달력에는 항공편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국제선 1만원, 국내선 5000원 항공권 할인 쿠폰도 동봉돼 있다. 쿠폰은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총 10장의 골든티켓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있다. 티웨이항공 취항지 중 원하는 곳으로 떠날 수 있는 왕복 무료 항공권 당첨의 기회가 달력 안에 숨겨져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신년 달력으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새해에도 다양한 목적지로 향하는 여행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