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골프링크스-美엘리트투어 여행사, 미국 총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파인비치 골프링크스-美엘리트투어 여행사, 미국 총판 업무협약 체결
  • 이용 기자
  • 승인 2023.11.0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투어 제공 및 해외 골퍼들을 위한 투어 상품 개발 예정
사진=파인비치 골프링크스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골프 투어 전문 여행사 엘리트투어와 미국 총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허명호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대표와 빌리 장 엘리트투어 여행사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3일 전라남도 해남군에 위치한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협약식을 가졌다. 파인비치는 이번 협약을 통해 미주 골프 투어 비즈니스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엘리트투어와 함께 미국 내 한인 골퍼들에게 파인비치 패키지 투어를 제공하고, 해외 골퍼들을 위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골프 투어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전라남도 해남군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골프장이다. 자연이 선사한 아름다운 코스와 최고의 서비스로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된 바 있다.

파인비치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장을 넘어 글로벌 명문 골프장으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과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 초 클럽하우스를 비롯한 골프호텔 객실을 전면 리노베이션하고 지난 7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 ‘피알게이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엘리트투어와의 파트너십 체결 역시 세계적인 골프장으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적 투자의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허명호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대표는 “앞으로 엘리트투어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미국 내 마케팅 경험을 적극 활용하는 등 양사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꾸준한 협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