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자몬스’, 여름 시즌오프 행사 진행
상태바
앳홈 ‘자몬스’, 여름 시즌오프 행사 진행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3.08.17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퍼 매트리스와 에어메쉬 이불 동시 할인
앳홈은 자사 침구 브랜드 ‘자몬스’의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앳홈 제공
앳홈은 자사 침구 브랜드 ‘자몬스’의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앳홈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앳홈은 자사 침구 브랜드 ‘자몬스’의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자몬스는 앳홈이 2018년 창업과 동시에 론칭한 브랜드다. 첫 제품인 토퍼 매트리스로 잘 알려져 있다. 자몬스 토퍼 매트리스는 신체 부위별 맞춤 3D 입체패턴이 숙면을 돕는다. 25kg/㎥의 최적의 밀도 및 내구성을 갖춰 오래 사용해도 꺼짐 현상이나 허리통증을 유발하지 않는다.

자몬스 이불은 지난 6월 출시한 제품이다. 친환경 국제인증인 오코텍스 (OEKO-TEX)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냉감 원단을 사용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통기성과 건조력이 뛰어난 에어메쉬(air mesh) 충전재를 사용해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한다. 냉감면과 보송면 양면소재 적용으로 끈적임이나 냄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자몬스 토퍼 매트리스와 에어메쉬 겉 커버, 알러지 방지 방수 속 커버, 보관용 결합벨트 등 풀세트와 에어메쉬 이불을 정가 대비 최대 58%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홍인진 앳홈 자몬스 BM은 “지난 5년간 자몬스에 보내주신 소비자 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에 이불 출시를 기념해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자몬스와 함께 보다 깊은 숙면과 편안한 휴식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